티스토리 뷰

반응형

두피에 뿌려만 주면 얼굴주름이 펴진다?

화장품에 전혀 관심이 없기에, 게다가 세수할때 이외에는 거울한번 안쳐다보는 평범남이기에

주름에는 가뜩이나 관심없는 나였지만 우연히 듣게된 "V-터치" 라는 제품... 신기하기만 하네요..

 

 

언젠가 후배에게 "에긍... 이제 눈가에 주름이 와글와글하네요" 란 말이 유난히 기억에 남았었는데,

정말 나도 주름 한번 펴볼까 싶어서 머리에 쓱쓱 발라보게 된것 같습니다.

정말 얼굴 주름이 올라갈까요? ㅋㅋㅋ

 

 

  

 

 

 

 생긴건 요렇게... ㅋㅋㅋ

원체 남자다보니 언듯보면 샴푸병 같기도 하고, 그냥 화장품 크림통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일단 머... "모든 두피용" 이라니 한번 뿌려보지머..

 

 

 

 

 

 

 

 

V-터치 제품 로고를 확 찍어 봤어요~

V 라는 알파벳과 touch 라는 단어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어쨌든 KLIX 라는 튼실한 로고와 예쁘게 흘려쓴 V-touch 이름이 은근 맘에 드는듯...

 

 

 

 

 

 

 

 

V-터치 제품의 케이스 입니다.

요놈 조금 비싼넘이라 케이스를 오픈할때도 상당히 조심스럽게 되네요.. 흐흐

케이스를 열면 사용법이 간략하게 적혀있고, 곧바로 한병가득한 V-터치 병을 볼수 있습니다.

와우~ 이거 다쓰려면 얼마나 걸리려나? 이걸 다 뿌려야하는건가? 짧은 시간에 많은 생각들이 휙휙~ ^^

 

 

 

 

 

 

 

 

드디어 병뚜껑을 개봉하고 코스프레이를 장착한 V-터치의 모습입니다.

사용은 간단한것 같아요. 위의 사진모습 그대로 머리에 대고 (머리카락속 두피) 찍찍 뿌려주면 되구요..

직접 뿌려보니 좀 흘려내리더라구요.. 흘러내릴땐 손으로 슥슥 문질러서 두피에 스며들게 해주면 됩니다.

(액체가 흘려내리니 자꾸만 주위에선 아까워하는 목소리가... ㅋㅋㅋ)

 

 

첨 뚜껑을 돌려서 열면 하얀색 마개로 꽉 막혀있고 마개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거기에 코스프레이를 꽂는줄 알았어요..

근데 그게 아니고, 하얀 마개는 뽑아서 버리는래요.. 그리고 코스프레이를 끼우고 나면 원래있던 뚜껑도 버리는거구요.

 

 

15분만에 효과라고 했으니... 마냥 신기한 생각을 하며 기다려봅니다.

한국사람은 마술을 보면서 '저놈이 어떤 속임수를 쓰나보자!!' 한다지요?

또는 코미디를 보면서 팔짱끼고 앉아서 '어디 한번 웃겨보시지? 내가 웃나봐라~' 한다지요?

ㅋㅋㅋ 맘을 비우고 정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해보게 되네요 ^^

 

 

 

 

 

 

 

 

루이로하스의 KLIX V-터치 제품은 미용 매거진 "뷰티라이프" 에도 소개가 되었구요

그 외에도 포스터나 리플렛등을 통해서 제품안내를 볼수 있어요~

 

 

 

 

 

 

 

 참고가 될까 싶어서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찍어왔어요~ ^^

두피에 뿌려 얼굴을 리프팅한다는게 역시나 신기해보이는거 같아요..

 

 

 

직접 사용해본 결과로 제 얼굴도 직접 찍었으나 도저히 민망한 관계로다가 블로그 공개는 안합니당ㅋㅋ

(보기에 불편한 사진으로다가 괜히 민폐끼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

 

 

 

루이로하스의 제품들은 홈페이지에 잘 정리가 되어있어요..

http://www.louielohas.com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제품 설명을 보실수 있구요

혹시나 더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루이로하스 연락처 02-2157-8635

 

블로그에도 자료가 있으니 참고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로~

http://blog.naver.com/louielohas

 

 

 

워낙에 외모에 크게 관심없는 1인이지만, 혹시라도 주름에 깊은 고민이 있으시다거나, 나이드신분들.. 특히 부모님들께

어쩌면 좋은 선물내지는 좋은 소식이 될수도 있지않을까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