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이 잡혔습니다.
2002년의 감동이후 두번의 월드컵이 지났는데도 아직 그때의 감동이 여운으로 남는것 같네요.. ^^


2014년 월드컵은 이제 겨우 2012년초니까 아직 2년이나 남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1, 2, 3차까지의 예선을 거쳐 아시아에서 10개국이 남아 마지막 최종예선전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최종예선을 거쳐 아시아에서는 A조 1, 2위와 B조 1, 2위가 월드컵에 직행하게 되고,
A, B조 3위는 플레이오프를 거쳐서 월드컵 진출을 결정하게 된다고 하네요.. ^^





우리나라는 A조에 속하게 되었는데요.. 뉴스로는 이란이 가장 큰 고비라고 하고,
우즈벡도 힘든상대라고 꼽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우리나라와 이란 우즈벡이 1, 2위로 유력해보이네요? ^^


B조에는 아무래도 일본과 호주가 눈에 들어옵니다.
거의 이변이 없는한 일본과 호주가 1, 2위로 진출하고, 나머지 국가중 하나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형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란과 우즈벡을 이기는것도 중요하지만, 나머지 팀들에게도 확실히 이겨서 승점을 챙겨놓는것도
매우 중요하겠죠? 레바논이나 카타르전에서 실수한다면... 으... ㅠ.ㅜ


닥공신공으로 무차별 골폭풍을 일으켜 월드컵 진출을 아주기냥 올해에 거의 확정시켜버렸음 싶은 생각도... ㅋㅋㅋ
우리 태극전사들의 힘겹지만 멋진 여정을 쭉 지켜보며 열심히 응원하는 마음입니다!!
다시한번 그때의 때~~~한민국~!! !!! 을 떠올려보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