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1박2일간 다녀온 작은 여행으로 기억합니다.
용인에 있는 퓨쳐 리더십 센터인데요...
처음 교육 들어가는 길부터 너무너무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에 그동안 맘속에 쌓였던 먼지들을 훌훌 털어버릴수 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특히, 이곳에서 하루밤을 보내면서 만났던 처음보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과의 추억들을 잊지 못할것만 같습니다..
 
김우중 회장이 머리가 아플때면 늘 찾았다고 하는 이곳... 정말 자연과 함께 아름다운 곳으로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비록 급한대로 폰카로 찍은 사진이지만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리뷰를 올려봅니다..
제가 다녀온 용인 퓨쳐리더십 센터입니다~~~ ^^

 

처음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서면서 만나게되는 본관건물입니다.. (사실 본관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맞지않을까 싶은 생각이... ^^)



본관으로 올라가는 길도 한적~하고 깨끗하니... 정말 기분 좋게 들어설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처음 마주친 건물 앞에는 작은 연못이 설치되어 있었고, 지금은 나오고 있지 않지만 분수대 장비도 다 구비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정문앞에 서있는 리더십 센터 명패? ^^



키가 작아서인지 그냥 보면 돌무더기 같지만 조금 올라서서 보면 "신뢰! 열정!!" 이라는 두글자가 분명하게 보이네요~ ^^



드디어 본관으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커피도 얼마든지 마실수 있고, 바로 앞의 빨간 소파에서도 편안하게 쉴수 있는 로비입니다~



벽쪽에 가보면 사진과 같은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별생각없이 봤던 문구지만 이틀간 봐서인지 보면 볼수록 참 맘에 드는 문구입니다.. ^^



본관 뒷편으로 나오면 식당과 생활관(잠자는곳)으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사진은 본관 뒷문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뒷마당입니다~)



뒷마당에도 참 맘에 들어했던 멋진 문구가 새겨져 있네요.. 정말 이곳에서 미래를 준비해보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솟았던거 같네요.. ^^



넓은 공간도 마련되어 옹기종기 모여서 대화도 나눌수 있고..... 무엇보다 흡연공간으로써 충분히..... ^^



본관을 등지고 서면 앞쪽으로 넓디넓은 잔디구장이 펼쳐집니다..
저도 이곳에서 신나게 뛰어보긴 했지만 정작 좋아라하는 축구는 엄두도 못냈다는... ㄷㄷㄷ



쩌~~~어기 멀리서는 정말 축구시합도 하는 모양이네요.. (역시 풀코트는 어려울게야!! 암~~~ ㅋㅋㅋ)



본관 뒷마당을 지나 식당쪽으로 올라오면 또하나의 마당이 펼쳐집니다..



마당 한가운데로는 나무한그루가 운치있게 서있구요.. 나무를 중심으로 식당과 숙박시설이 둘러있습니다..



식당의 모습... 군대식으로 밥과 음식들을 타고, 반찬은 부페처럼 셀프로다가... ^^ 음식들이 정말 맛있고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저녁이 되면서 식당안에 조명이 켜지니 더욱 예뻐보여서 찍은 사진인데 그닥 표현이 잘되지 못한듯 하네요... 아쉽~ ^^



식당의 측면입니다.. 창가쪽에 앉아서 식사를 할라치면 바깥풍경이 참 좋겠죠?? ^^



생활관이라는 이름의 숙박시설입니다. 2인1실이라고 하고 언듯 본거 같은데 숙박비도 비싸다고들 하는거 같더라구요.. ^^
(1층 항아리 앞의 방에 제가 묵었던 방이랍니다아~ ^^)



생활관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멋진 계단이 보이고.. 시설도 깔끔하고 좋아보이죠? ^^



계단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복도가 이어져 있습니다.. (복도 끝에도 먼가가 있는듯 해서 가까이 가보기로..... ^^)



복도 끝에는 조용한 휴게공간이 있고 역시 커피자판이 무제한으로다가... ㅋㅋㅋ



본관 옆으로 나가면 넓은 잔디밭과 숲이 우거져 있구요.. 듣기로는 골프장과 연결되어있다는거 같았는데 잘 모르겠네요.. ^^



어쨌든 자연의 숲속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이었습니다.. 아.. 정말 쉬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맘에 들었던 곳... ^^




7월초에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다녀온 퓨쳐리더십 센터입니다..
오가는 길도 너무 한적하고 길도 좋고 예뻐서 다음엔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가족과 함께 이 근처 펜션이라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었던거 같네요.. ^^
우연히도 좋은 기회가 있어서 참 좋은 곳에서, 참 좋은 분들을 만나 참 좋은 시간을 보냈던거 같습니다..
함께 했던 분들이 꼭 같이 기억하셔서 우리 그때했던 약속처럼 이곳에서 꼭 다시 만날수 있는 기회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진 "퓨쳐리더십 센터" 였습니다~ ^^

참고사이트 : http://www.futureleader.co.kr/ (약도나 위치 이용안내등을 보실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