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시나 패밀리 레스토랑은 나와 잘 어울리지도 않고(?), 썩 내키지 않는 곳이라 그리 달가운 장소는 아니다.
하지만, 주위엔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혹은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관계로다가
가끔씩은 가보게 되는 곳인것 같다. 특히 vips는 매장이 여러군데라 이곳저곳 가본거 같은데...
그중에서 이번에는 어린이대공원 바로 앞에 있는 "빕스 - 어린이대공원점" 엘 가봤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길에 담벼락에는 예쁜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어린이 대공원 앞이라서 그런가?? ^^ 지난번에도 적었지만, 난 이런 그림이 늘 신기해죽겠다..
어떻게 벽에다가 저렇게 그리지?? 스테이크 다 탔어요~!! (넘 웰던하셨는갑다~ㅋㅋㅋ)







주말이라 그런지 입구에 들어갔더니... 기다려야 한단다..
기..... 다..... 려.....
난 아무리 맛집이라도 절대 기다려서 먹지 않는다..
'내가 거지도 아니고 돈내고 먹는걸 기다려야하다니..' 라는 생각에,
특히, 절대 미식가가 아니기 때문에 맛도 잘 모른다.. ㅋㅋㅋ
그래서 정말 음식점에서 기다라면 나는 바로 다른 식당 찾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이날도 역시 동행이 문제다.. ^^;;
(지난번에 안동찜닭집에서는 주걱에 번호를 적어 주걱들고 문앞에 서있으라더라.. 미췬...ㄷㄷㄷ;;)







내 순번은 언제냠.. 쩝쩝...
계속해서 카운터만 바라보게 되는 나... 마땅히 할것도 없고..
괜히 카메라만 들여다보면서 여기저기 셔터만 눌러본당..







드뎌~ 우리 순서가 되어서 자리를 잡아본다..
역시... 음식은 항상 "그녀를 행복하게 하는 것!!" 인가 보다.. 맛엔 도통 관심없고...
실컷 육류로 배채우는데만 관심이 있으니.. ㅋㅋㅋ 난 정말 이런곳이 아까운 곳이긴 하다.. ^^







먼저 달려가서 퍼온다는게... 사람들 참... "빵" 이다!!
이런걸로 배차면 어떻게해~~~ ㅎㅎㅎ 그래도 첫 접시인데...
나름 맛나 보인다.. 슬슬 배에서 꾸루루루~~~







아! 여기는 스파게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나야 모르지.. 같이 동행한 사람들이 그렇다고 하니... ^^;;)
근데 맛있다.. 움... 계속 요넘만 퍼오게 된다.. 유명할만 한거 같다..
듣자하니 요것만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있단다.. ^^







역시 패밀리 레스토랑은 "분위기" 아닐까 싶다..
행사가 있는 날이나 기념일 같은날... 잘 활용하면 참 유용한것 같다.
넓은 샐러드바를 찍고 싶었지만, 낯선 사람들 얼굴에 모두 "찍지마!!" 라고 쓰여있는것 같다.. (무섭당..)







통로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차단바가 있었는데...
vips 로고가 예쁘게 들어가 있어서... 한컷~ 찍어본 사진..







슬슬 배가 불러오나 보다..
먹는 속도는 점점 느려지고, 자꾸만 주위 사진을 찍게된다..







커피도 좋다..
난 사실 커피보단 코코아를 더 좋아라 하지만 커피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듯... ^^
과일과 커피를 보아하니 마무리 코스로 접어든거 같당..







난 사실 처음에 "빕스" 하면 스테이크인줄 알았다..
하지만, 샐러드바가 더 좋았던거 같다.. 과일도 싱싱~ ^^







요넘 계속 들어간다..
아무래도 사진으로 담아놓고 아주 추억을 해주셔야 겠다.. ㅋㅋㅋ







가장 "부담스러운" 계산서다.. 빌지빌지.....
난 계산도 무척 어렵다.. 무슨 포인트에 쿠폰에 할인율이 어떻게 되어서 계산하면
얼마가 나오고, 누군 샐러드바만 먹었니, 누군 뭘 먹어서 얼마니... 해대면... 아.. 정신없다..
그냥 5,000원짜리 설렁탕 넷이요!! → 이게 최고다 ㅋㅋㅋ







다 먹고 나서도 손하고 입한번 닦아주고~~~ ^^







둘러보면 이곳저곳 예쁘고, 깨끗하게 잘 꾸며놓은 식당이다.
와인잔이 거꾸로 매달려 있어서 참 신기했던 실내등이다.
빨간벽돌 인테리어도 예쁘당~ ^^







왠지 나서려고 하면 자꾸만 좀더 먹을수 있을것 같고, 아직 배가 안찬것 같고... ㅋㅋㅋ
맞은편은 바로 어린이 대공원이다..
주말 오후에 이곳에서 배를 채운뒤, 아이들과 슬슬 바람쐬러 산책하는것도 참 좋지 않을까 싶다.
어린이 대공원 한바퀴 쭉~~~ ^^





빕스 홈페이지 : http://www.ivips.co.kr/
제휴랑 멤버쉽 챙겨보아요~ : http://www.ivips.co.kr/membership/discount_20.asp


매장안내 ARS : 1577-1997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1시 (매장별로 다르다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