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많은 갈비집 중에서 이번에 들러본 곳은 일산 탄현동에 있는

"산마루 갈비" 입니다.

 

외식이 잦지 않아 밖에서 식사하는 경우가 적은 편인데요..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정말 맛깔나는 저녁식사를 했던 기억으로 남은 곳입니다.

 

산마루 갈비라는 이름은 사실 조금 흔하기도 하구요.. 특히 갈비집.. 정말 많잖아요? ^^;;

그중에 이번에는 일산, 그중에서도 탄현동에 있는 산마루 갈비집을 들러봤습니다.

 

 

 

 

일산 탄현동에 있는 산마루 갈비집은 근처에 SBS 일산제작센터가 있습니다.

SBS 근처에서 볼일이 있으시거나 지나실때 한번쯤 들러볼만한? ㅎㅎ (식사하실일 있으시면요 ^^)

 

 

 

 

 

 

 

 

사실 여느 갈비집과 그닥 특이하거나 다를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깔끔하고 친절하다는거.. 맛은.. 정통갈비맛 그대로? ^^

그거면 더 바랄게 뭐가 있나요? 그걸 못해서 기분상하고 나오는 가게들 있죠? 음냐..

 

 

 

 

 

 

 

 

아.. 아쉽게도 이번에도 까먹는 바람에 가격표 사진을 못찍었네요..

(늘 맛집이나 음식점 포스팅을 볼때마다 가격을 보고싶어서 검색했던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다행히도 이렇게 가격표를 구할수 있었습니당ㅋㅋ

 

수제갈비와 수제생갈비가 주종인것 같구요.. 우리 일행은 수제갈비와 이외에 맛보기로

소막창을 먹어봤습니다. 밑반찬이 준비되면서 간장게장이 나온게 참 인상적이었구요..

요즘 어딘가에서는 6~7,000원에 메뉴로 되어있는 계란찜도 밑반찬으로 깔아주십니다 ^^

 

 

 

 

 

 

 

 

먼저, 맛보게 되었던 수제갈비입니다.

솔직히 사진이 좀 맘에 안드는건지, 아니면 그날 배가 많이 고팠던건지

실제 현장에서 훨씬더 맛있게 보이더군요.. ㅋㅋ

 

친절하신 주인총각분은 메뉴선택할때 수제갈비는 진짜 과일에 숙성한 고기라고

정말 맛있다고 드셔보시라고 추천해주시더군요.. 역시나 그맛그대로...

소주와 함께 정신없이 2인분을 뚝딱~~~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멀 더먹어볼까 하다가 선택했던건 "소막창구이"입니다.

일행이 최근 막창쪽에 꽂히셔서 맛이라도 봐야한다는 강력한 주장에 의해... ㅋㅋㅋ

생각없이 주문해봤는데 와우~ 갈비보다 더 맛있다는 평가가 나오네요 ^^

(그렇다고 갈비가 맛없었던것도 아닌데 말이죵ㅎ)

 

 

 

 

 

그냥 일반적인 갈비집에서의 저녁식사로는 가격면에서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딱 좋은 저녁식사가 되어주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저희가 갔을땐 아자씨 한분과 아주머니 한분이 계셨는데요..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는것 같아서 맘편히 잘 먹고 온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모든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건 친절!! 친절이 가장 큰부분을 결정한다고 생각합뉘다)

 

 

 

앞으로도 가끔 탄현을 지나거나, 갈비나 막창에 쏘주한잔 생각날땐 언제든지 들러볼 생각입니다.

주위에 계신분들이라면 참고하시고 한번쯤 들러보심 좋을듯 싶네요~

 

 

주소랑 연락처 남겨드릴께요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42-83

전화번호 : 031-916-99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