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속초여행을 준비하면서 뜬금없이 "김밥"얘기가 나오더니

이내, 속초에 "카페이음" 이라고 김밥을 진짜 깔끔하고 맛있게 하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아니, 카페면 커피지 갑작스레 김밥은 왠??

옆구리가 터지는 소리여??

 

 

하지만, 여행와중에도 실권을 쥐고 있는이가 있었으니.. "그분"께서 기어이 한번

직접 가서 맛을 봐야겠다는 결정에 고분고분 따를수밖에 없겠네욤.. ㅋㅋ

 

 

 

 

역시 설명대로 조금 찾기가 어렵게 되어있더군요..

누군가의 설명대로 일단 속초 교동에 있는 "한살림"을 먼저 찾아보면 그 근처에서 발견할수 있습니다.

핸드 드립커피와 유기농 김밥.. 김밥이라... 카페에서 김밥... 음.....

 

 

 

 

 

 

 

 

특히, "카페이음"은 어린이집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어린이집 1층에 있는 카페에서, 김밥을 판매한다... 진짜 장사하는거 맞아? 연신 물어보게 되네용 ㅋㅋㅋ

게다가 사진속 건물뒷편이 큰길입니다. 자동차들이 다니는.....

당연히 차로는 큰길로 오게되는데 간판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아요.

아까 설명한대로 속초 교동에 있는 한살림을 찾아서 그 뒤로 돌아들어오셔야 한다는...ㅋ

 

 

 

 

 

 

 

 

헐~ 하지만, 막상 찾아서 들어와보면 생각보다 잘왔다는 느낌이 화~~~사하게 드네요 ^^

테이블 옆쪽으로는 창과 커튼이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도 있구요.. 가게가 참 예쁩니다.

그리 크게 꾸미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가격이 오른 모양인지 날짜가 명시되어 있네요? ^^

김밥한줄에 4,000원이면 절대 싸보이지 않는데다가 현미랑 소고기를 넣으면 5,500원~

카페에서 파는 김밥은 다르긴 다른 모양입니다. 하지만, "유기농"이라하니, 한번 기대해보자는... ^^

 

이따 소개하겠지만, 유기농 두줄, 드립커피없는 세트 하나를 주문했구요

"김밥은 포장 판매만 합니다"..가 아니고 그냥 판매도 하십니당~ ^^

 

 

 

 

 

 

 

 

요건 커피까지 포함한 만원세트 가격표입니다~

원래 커피를 그닥 좋아하지않고, 핸드드립은 특히... ^^

언능 김밥묵고 종이커피먹어야짐~~~ 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잘해놓으셨죠? ^^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이고, 다양한 종류의 접시와 그릇들이 참 예쁘더라구요..

음식을 주문하고나서는 이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카페이음의 한쪽 구석에는 커피이야기와 엽서, 그리고 커피봉투?

요런것들이 전시되어서 쥔님의 손길이 느껴지는 더욱 예쁜 모습 ^^

 

 

 

 

 

 

 

 

창가에도 화분들과 책들을 배치해서 정말 친구집에 온것처럼 편안한 느낌입니다.

오전이라 화사한 창밖 햇살도 인테리어에 한몫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

 

 

 

 

 

 

 

 

상들리에와 다양한 잔들...

사실 잔들은 조금 커보이긴 했습니다. 저잔에 커피를 가득 따르면... 배불러서리.....

상들리에도 멋지지 않나요? 현장에서 직접보면 아주 고풍스럽고 값비싸보이는건 아니지만

충분히 예쁘고 정갈한 느낌을 받게되는것 같습니다.

 

 

 

 

 

 

 

 

아~ 요건 제가 좋아라 하는 스타일이네요.. ^^

식사하는 식탁 뒤쪽으로 하얀 벽에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새하얀 벽에 예쁜 장식물하나정도? 가장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기는 계산대.. 메뉴도 보고, 주문도 하는 곳이랍니다.

여기에도 예쁜 상들리에가 불을 밝히고 있네요.

 

 

 

 

 

 

 

 

카운터 앞쪽으로 부착된 메뉴들입니다.

유기농 김밥에 우리밀 온면... 왠지 커피는 뒤로 밀려나는것 같네요.. 아 배고푸당..

 

 

 

 

 

 

 

 

사람이 없는 관계로 신나게 사진을 찍다보니 이젠 천장에 매달린 등까지... ㅋㅋㅋ

머.. 등도 충분히 예쁘니까 찍었겠죵? 요걸로 식사전 사진촬영은 끝내는걸로... ^^

이제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어떤가 보실라우??

 

 

 

 

 

 

 

 

와우~ 그렇게 정갈하다던 카페이음의 "유기농 김밥"입니다.

이곳에서 김밥을 먹어보자고 주장하신 분께서는 왠만한 김밥헤븐의 김밥은 안드십니다. (위생?)

하지만, 여기서는 김밥이 어디갔나 싶게 해치우시더군요.. ㅋㅋㅋ

약간의 반찬도 함께 나오구요.. 김밥 정말 맛있습니다. 첨엔 비사다고 생각했던 생각이 전혀 안들어요~ ^^

 

 

 

 

 

 

 

 

함께 나온 온면입니다.

따뜻한 국물과 함께 하는 국수맛이... 햐... 정말 보기에도 정갈해보이지 않나요? ^^

생각에 약간 모자란다 싶은 생각도 들지만, 김밥이 충분하니... ㅎㅎ

 

 

 

 

 

 

 

 

김밥은 유기농김밥 두줄에 세트를 하나 주문했으니 총 세줄을 시킨게 될꺼예요..

양이 많아 보이죠? ^^ 게다가 세트는 하나만 시켰기때문에 온면은 하나만 나와야 하는데

맘씨좋으신 쥔님께서 인원수대로 온면쏴비쓰~~~!! ^^ 아고 감사감사...

 

 

 

 

 

 

 

 

아오.. 얼마나 급히 먹었나 모르겠네요..

무엇보다 정말 집에서 먹는, 집밥으로 싼 김밥맛 그대로입니다.

김밥 꼬다리를 보면 버섯도 막 들어가 있다는... ㅎㅎㅎ

 

 

 

 

 

 

 

 

나오는 길에 조금 이해가 가더군요..

왜 카페이음의 유기농 김밥이 그렇게 유명했는지... ㅎㅎㅎ

커피를 안마셔서 잘은 모르지만, 이렇게 깔끔한 식사는 정말 점점 손님들이

알고 찾아오게 될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판사진에 "카페이음" 전화번호 보이시죠? ^^

전화하셔서 찾아가셔도 되고, 아까 적은대로 "속초 교동 한살림" 을 찾아가시면 바로 옆에 간판이 보입니다.

이젠 속초 놀러갈때마다 한번씩 들러볼까 싶어요~ 미리 포장 주문해놓고 찾아가는 식으로... ^^

속초 놀러가시나요? 한번쯤 들러보시면 후회없으실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