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릴적 문방구 앞에 앉아서 해지는줄 모르고 게임하다가 집에 들어갈라치면 막막한 생각이..... ㅋㅋㅋ
50원짜리 동전하나, 100원짜리 동전하나면 방과후 시간이 그렇게 든든할수가 없었던거 같네요.. ^^ 언젠가 우연히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마메 에뮬레이터"라는 것을 발견했고, 그걸 통해 추억의 게임들을 많이 즐겨볼수 있더군요..
주위분들도 많이 하시는것 같아서 롬파일만 올려봅니다..
마메32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마메 에뮬레이터의 롬폴더에다가 그대로 넣으신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제한으로 돈을 투입할수 있기때문에 100판도 가능하다는... ㅋㅋㅋ (대신 100판을 가려면 하루정도 날 잡아야...;;)




수많은 과일들을 따먹기 위해~ 징하게 두들겨 댔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압정에 푹 찔리거나 위층에서 뚝 떨어질때면 깜짝깜짝~ ㅋㅋㅋ
희귀한 과일(멜론이었나?) 까지 가고나면 친구들에게 신나게 자랑할수 있었던... 추억의 게임입니다~




예전에 성행했었던 오락실에서 그리 유명하지 않은 게임인데요...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게임이라 소장하고 있습니다.
일본 게임인데 보물들을 훔치는... 캐릭터가 귀여운 게임입니다..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은... ^^)


일단, 용량이 작은 롬파일들을 올려드리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마메32는 버전이 2004년 Mame32 0.86으로 된 오래된 버전이네요..
한번쯤 마메 에뮬레이터를 구해서 사용해보시고, 혹시 꼭 해보고 싶은데 잘안된다 하시는 분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에뮬레이터를 메일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사용법도 댓글로 물어보시면 알려드릴께요~)

혼자서만 즐기기엔 아까운 ㅋㅋ 추억의 게임들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