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연히 어느 사이트에서 발견한 프로그램이다...
설마 정말 제대로 된 점수를 매겨주는 것일까? 어쨌든 파일이 첨부되어 있으니 한번 돌려봐야겠다 싶어서
댓글을 보는순간 빵 터지고 말았다...

(욕하면서) 자기 컴은 팔아버려야 겠다고... 컴터 점수가 45점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샘플로 올라온 그림에는 이렇게 1465.96 점이 당당히(?) 체크되어 있는데... 45점이라니.. ㅎㅎㅎ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 재밌다..
정말 제대로 돌려서 45점이 나온걸까? 댓글을 더보니 컴사양이 아예 안좋으면 프로그램이 돌아가지도 않는단다..
남의 점수보니 급한 마음에 나도 한번 돌려봤다.. 으허허헐~~~
그래도 위의 점수정도 나와서 그런가보다 하고 가슴을 쓸어내려본다.. ㅋㅋ (뭐하는 짓인지... ^^;;)

혹시 궁금하신 분은 첨부화일 다운 받아서 돌려보세요~~~



돌려보는 방법은 아래그림 참조.


1. 먼저 첨부화일을 다운 받고, 압축을 푼다음, ScienceMark2.exe 로 되어있는 실행화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시키고...




2. 창이 열리면 맨위에 File 바로 밑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3. 또하나의 창이 열리면 왼쪽 아래부분 (빨강색 네모박스) Run Benchmarks 버튼을 클릭해주면 검사를 시작합니다~~~ ^^


몇점 나오는지 보시고 컴퓨터를 처분하시든 박살내시든... 즐거운 맘으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