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니말듣고 두딸낳았대~~~!!! ^^
아... 정말 우연히 새벽에 봤다가... 빵터지는 바람에... 진짜 주체를 못해서 눈물까지 흘려버렸다는... ㅋㅋㅋ

 




사실 동영상 첫부분에서 자막으로 중동말을 따라적을때부터 피식 웃음이 터졌습니다.
'머야.. 이거 중동말을 따라 적는거야??' 했는데...
조금있으니 그 의미를 금방 깨닫게 됩니다.. "우리아들~!!" ㅋㅋㅋㅋㅋ



정말 말이 필요없는 영상입니다.
무조건 봐야겠죠? ㅎㅎㅎㅎㅎ

 

정말 눈물 흘리면서 웃었습니다.
니말듣고 두딸 낳았대.. 우리아들~ 놓치기만 해봐... ㅋㅋㅋㅋㅋ
혹시 배꼽 잃어버리시면 책임지지 않음.. ^^



자막 넣어주신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동영상을 보았던 링크올려드립니다~
동영상출처 " http://cafe974.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Jd6&fldid=Qt7&datanum=936626 "

혹시 동영상 재생이 안되실때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