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러시아 월드컵이 6월이라는데... 달력을 안보고 살았는지 벌써 6 이라는 숫자가 보인다.

머?? 벌써 월드컵 한다고?? 주위에선 슬슬 스크린 큰 식당을 알아보기 시작하고... ㅋ

이번엔 조편성 자체가 너무 어려운 조여서 기대할만한 건덕지도 없다고들 많이 이야기하지만서도...

월드컵은 월드컵 아니더냐~!! ^^ 이런 축제가 또 어딨다고... ㅎㅎ

 

함께 축구를 보려면 부랴부랴 날짜랑 시간부터 확인해봐야한다.

근데.. 대략 딱 봐도 같이 보기엔... ㅋㅋㅋ 시간이 너무 늦다. 막 새벽 3시 막이래... ㅋㅋ

그래도!!!

대한민국 첫경기 스웨덴과의 경기는 오후 9시다! (저녁 9시 맞는거지?? ㅋㅋ)

요때를 놓치면 대한민국 경기는 일단 접어야 할것 같으니.. 이날 단체관전으로 확정~ ^^

 

 

 

조별경기는 모두 3번씩 해야하니.. 2라운드라고나 해야할까??

두번째 경기에서 한국은 우리나라시간으로 자정에 한다.

비록 함께 보진 못하더라도.. 이날 경기가 거의 당락결정을 짓는... ㅋ

열씨미 응원해봐야겠다 싶은 중요한 경기가 있다.

 

 

 

자자자... 마지막 3라운드...

오후 11시 독일전

시간은 적당히 그럴싸하지만 상대가 독일이다... 독......일.......

이날은 음... 걍 2골차나기 시작하면 꺼야할꺼 같으다... 자꾸 벌어지면... 속만 쓰릴듯...

 

 

깜빡하고 넘어갈 뻔 했으나 그나마 잘 체크되서 일정을 정리할수 있어 다행이다 싶고

7월부터 본격적으로 16강전이 시작되면... 그때부터가 정말 흥미진진할지도 모르겠다.

늘 나오는... 이번대회는 어느나라가 우승할까?? 하면...

공개적으로 "브라질" 꼽아보고 싶다..

(ㅋㄷㅋㄷ 그동안 이문제 나오면 항상 브라질 했던거 같음)

워낙 강팀들이 많아서 쉽게 꼽히지는 않지만서도... 브라질은... 음... 역시나... 음.....

 

 

혹시나 해서 조편성도 올려본다..

누구보다 내가 더 참고를 많이 하게 될듯 싶다.. ^^

 

 

 

반응형
댓글